갱년기 극초기라 혼자생각합니다

얼굴열감만 간간히있어요 아직은요

기억력이 예전같지않다 정도?

(인지못한 증상이 있는지는 잘ㅠ)

정기검진받는 의사쌤께서는 호르몬치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라시네요.

근데 저는 증상이 심해서 안되겠다싶을때 하는거라 막연히 생각하고있었고 왠만하면 안먹을생각이였거던요

자궁없고 유방혹있어요

여러분은 어찌 생각하시나요

호르몬제 먹는다 안먹는다